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공시정보
제목 팅크웨어,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 ‘블루 벤트(Blue vent) SH-U400’ 출시 2020-05-18

팅크웨어가 환경가전 브랜드 ‘블루 벤트’를 통해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이어 가정용 환경가전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사업군을 확대한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 ‘블루 벤트 SH-U400(Blue vent SH-U4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 밝혔다.

 

환경가전 영역을 넓혀 첫 가정용 제품을 선보이는 팅크웨어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의 라인업을 가진 ‘블루 벤트’ 제품 군의 개발 및 영업망 등의 노하우를 활용해 제품 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올 하반기부터는 차량용과 가정용 제품 라인업을 재편성해 확대하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 ‘블루 벤트 SH-U400’는 KC인증은 물론 유럽연합 친환경제품인증인 RoHS(Restrition of Hazardous Substances)도 획득한 제품으로 진동자를 이용해 초 미세 수분입자를 만들어 최대 300cc까지 분무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4리터까지 수용되는 대용량 수조가 적용되었으며, 최대 30시간까지 연속 사용도 가능하다.

 

호흡기 건강과 연관되는 제품인 만큼 사용 후 세척 및 관리도 쉽게 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본체, 수조, 뚜껑 등의 3단 기본 구성으로 초음파 진동자를 포함한 주요 부품에 대한 전체 분리가 가능하며, 특히 수조와 뚜껑의 경우 스테인리스 재질로 구성되어 직접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물이 닿는 모든 부분에 대한 분리 세척이 가능한 만큼 청결하게 관리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의 3개의 터치 버튼을 통한 제품 조작도 쉽게 가능하다. 분사량, 전원, 타이머(조명) 등으로 구성되어 직관적으로 조작이 가능해 내 생활 패턴에 맞게 가습량과 시간을 조절해 사용이 가능하다. 버튼 주변 LED를 통해 가습량과 물 분량, 타이머 설정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내부 물 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작동 중 물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화재 위험도 사전에 방지한다.

 

그 밖에도 물 보충의 경우, 뚜껑을 열고 위에서 바로 넣을 수 있는 상부급수식 혹은 분리형 수조를 이동해 넣는 이동급수식으로 간편하게 물 보충이 가능하며, 제품 바닥면에 LED 무드등을 탑재해 수면, 수유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전력도 가열식 가습기 대비 10분의 1 수준 전력인 29W로 전기 요금도 절약할 수 있다.

 

팅크웨어 신사업기획부 김형준 부장은 “‘블루 벤트’ 브랜드는 이 제품을 기점으로 차량용과 가정용 라인업으로 재편성해 확대할 예정으로 그간 운영해온 노하우와 영업망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관련 사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하며 “금일 출시한 ‘블루 벤트 SH-U400’은 친환경제품인증과 더불어 쉬운 사용과 직접적인 청결한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인 제품으로 가정 내 실내 습도를 유지해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일 출시한 ‘블루 벤트 SH-U400’의 가격은 179,000원이며,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글 2020-05-21
이전글 2020-05-1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