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공시정보
제목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전남 목포점 신규 오픈 2019-08-07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목포 지역에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7()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직영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틴팅필름 ‘칼트윈’, 외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청정기 등 차량 관련 디바이스 제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지원까지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유일 브랜드 스토어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포항, 구미, 의정부, 부산 강서, 창원점 등 지금까지 12개 점을 구축하며 지점을 넓히고 있다. 회사는 목포점을 새롭게 오픈 함에 따라 전남지역에 대한 거점을 확대했으며, 직영 브랜드 스토어는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를 성장시킨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표준 서비스 가이드 라인을 확립하고 2013년부터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 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장착 전문가와 스텝을 영입, 본사에서 직접 매장 운영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팅크웨어는 차량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깨우고 예방하기 위한 ‘블랙박스 영상 제보’, 사고 관련 전문 변호사 무료 상담이 가능한 ‘차량사고 과실 비율 무료 법률 상담’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사후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프리미엄 스토어’는 아이나비 제품에 대한 상담, 설치, A/S까지 가능한 원스톱브랜드 스토어로 전국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라고 설명하며 “제품 구입 뿐 아니라 사후까지 철저하게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목포점의 위치는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991-10번지’이며, 오픈을 기념해 9월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박스 및 타이어 공기압, 오일 등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글 2019-08-12
이전글 2019-08-0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