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공시정보
제목 팅크웨어, 충주 메가폴리스 내 생산물류공장 공식 가동 2017-11-27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지난 금요일(24) 오후 팅크웨어 이흥복 대표이사, 이차영 충청북도 경제통상국장, 조길형 충주시장 등 7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충주 생산물류공장 준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회사는 국내외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등 제품 수요 증가세에 대응하고, 생산 라인을 효과적으로 개편하기 위해 공장과 물류 센터를 충주시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지난해 7월 충청북도 충주시와 지역 투자계획 이행과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투자협약을 맺기도 했다.

 

새롭게 오픈한 충주공장은 대한민국 교통?물류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는 서충주신도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 내 부지면적 29,760제곱미터, 건축면적 10,000제곱미터 규모로 설립됐다. 회사는 이번 공장 확장을 통해 연간 제품생산량을 기존 100만대에서 200만대까지 확대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팅크웨어 이흥복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충주공장이 가동됨에 따라 생산능력이 기존 대비 100% 제품생산 확보가 가능해 보다 원활한 국내외 제품 공급확대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하며, “이번 충주공장 오픈을 교두보로 삼아 팅크웨어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1위 브랜드 ‘아이나비’로 시장을 선도해나가는 팅크웨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로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 QHD화질의 블랙박스, 국내 최초 HD증강현실 솔루션과 실사 3D지도 구축, 야간 화질에 최적화된 울트라나이트비전 등 선도적인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CES, SEMA 등 해외 주요 전시에 참여하며 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 17개의 국가에 진출, 글로벌 채널을 확대하며 성장기업으로서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음글 2017-11-29
이전글 2017-11-24
목록